현지시간    현찰매입 1루피 현찰매도 약08원
 회사소개
 인사말
 뉴스광장
 오시는길
 직원안내
 서비스안내
 제휴문의
 네트워크 소개
 

안녕하세요?

스리랑카의 여행을 책임지고 있는 플래닛스리랑카투어 김병수 입니다.

이렇게 인사 드리게 되어 영광입니다.

 

과거 스리랑카는 봉제 및 제조업으로 교민의 수가 약 3,000명에 육박하는 생산지였으나 중국과 동남아에 그 자리를 뺏기며 현재는 약 500명 정도의 교민이 남아 그 명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 비록 규모는 작아진 한인사회지만 서로를 더 챙기며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.

 

스리랑카는 정말 살기 좋은 곳 입니다.

 

2009 5월 타밀반군과의 내전이 종식된 이후 정세도 안정이 되었고 스리랑카 구석구석 안전하게 관광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스리랑카는 우리네처럼 주변의 국가들에게 오랜 세월 많은 침략과 지배를 겪으며 서구의 문명들을 자연스럽게 융화를 시키며 자기네의 문화 또한 잘 유지 시키고 있습니다.

 

아시아지만 유럽의 문화도 젖어있는 다양한 모습을 갖고 있어 흥미롭습니다.

사람들 또한 온화하며 외국인에게 호의적이며 특히 한국 사람들에게 관심을 많이 보입니다.

저 또한 이 곳에 첫발을 디딜 때까지 스리랑카란 나라가 있는지 모를 정도의 정보가 없었지만.

하루, 한 해를 겪으며 이젠 이곳을 떠날 수 없을 정도로 이 곳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.

하여 한국의 여러분들에게 스리랑카를 알리고자 이 자리를 마련하게 되었습니다.

물론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원하시는 목표와 서비스가 같을 수는 없습니다.

 

홀로 오시는 개별 자유여행부터 가족단위, 단체관광 , 비즈니스의 일정까지 스리랑카를 원하시는 모든 분들을 위하여 그분들이 조금 더 스리랑카를 이해하시고 사랑하실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플래닛스랑카투어

김병수 올림

스리랑카 중국 터키 영국 프랑스 부탄 러시아